◇ 체험단 ◇/동원 F&B

씹는맛이 끝내주는 동원 천연장 비엔나 소세지

cool_cat 2011. 7. 28. 06:20

Daum 코드

 

 

 

 

동원 F&B에서 이번에 새로 출시된

 

'동원 천연장 비엔나'를 보내주셨지 뭐여욤..

 

 

 

 

더운 날씨라 상할까봐 아이스 박스에

 

냉매제를 꼭 꼭 채워서 말이지욤..^^

 

 

 

 

이번에 새로 출시 된 천연장 비엔나는

 

유럽 정통식 비엔나 소세지로

 

콜라겐 껍데기를 사용하지 않고

 

천연양장을 사용하여 만들었다고 하네요.

 

 

 게다..

 

2011년 독일농업협회에서 주관하는

 

햄 소세지 경연대회에서

 

'금상'까지 수상한 이력이 있다고 합니다.

 

 

 

 

천연장 비엔나는 독일 코펜하임 대학에 재직중인

 

육가공 마이스터 쿠트르 헤르만이

 

직접 설계해 만든 특별한 비엔나 소세지라지요..

 

 

그 맛이 어떨지 넘 기대되지 않으셔욤..?^*

 

 

 

 

그럼..

 

영양 성분과 함량도 확인해 주시구요..^^

 

 

 

 

천연장 비엔나는 일반적인 비엔나 소세지보다

 

조금 더 길쭉하고 통통하게 성형이 되어 있어

 

더욱 수제 소세지 느낌이 나는것 같아요..^^

 

 

 

 

천연장 비엔나를 가장 맛있게 즐기려면

 

팔팔 끓는 물에 1~2분 정도 데쳐내 먹어야 한대요..

 

 

 

 

그래서 쿨캣도 얼른 데쳐봤습니당..ㅎ

 

 

 

 

콜라겐 껍데기가 아니라 천연장으로 만들어서

 

한입 베어물면 "톡..!!" 터지는 식감이 기가 막히고

 

 고기 육즙까지 담뿍 배어 나와  

 

진한 고기맛을 즐길수 있습니다.

 

 

애들 입맛인 쿨캣은 마스터드랑 케찹에

 

콕 찍어 먹는게 젤 맛난것 같아욤..^*

 

 

 

 

방학을 맞은 아이들 간식으로나..

 

 밥반찬..술안주 등등..

 

아주 다양하게 활용하실 수 있을것 같습니당..^^

 

 

 

협찬 : 동원 F&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