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블링블링 간식 .. ♥ /기타 간식 ..

★ 웰빙..두부피자 ★

cool_cat 2009. 3. 22. 10:18

 

안녕하세요. coolcat 입니다.

주말 잘 보내셨나요.. 전 아무 한일도 없이 시간이 어찌나 빨리 지나 가던지..

벌써 3월도 반이나 지나갔습니다. 세월이 자기나이 만큼의 속도대로 온다더니..

한살 먹는게 무섭습니다.ㅋㅋ

요즘 동안에 대한 얘기들을 많이 하잖아요. 늘 마음을 즐겁게 ..

그리구 좋은 음식을 먹으면 저절루 그리 되지 않겠어요..?

그런 바램을 담아서 몸에 좋은

 

두부를 도우 대신 사용해 피자를 민들어 봤습니다.

방부제 덩어리 수입 밀가루가 몸에 나쁘다잖아요.

 

글치만 전 밀가루음식 좋아해요.^^


 

 




재료 :
단단한 두부 1모, 방울 토마토 20개, 크래미 작은것 6개, 비엔나 소세지5개,
토스트용 모짜렐라치즈8장, 토마토 소스 5큰술..

※ 토마토 소스 레시피는 지난번 스파게티 소스와 동일하니 참고 하세요.
전 그날 만들구 남은 걸 이용했어요.






1. 두부를 길이 그대로 6등분 해 팬에 기름을 두르고 중불에서

 

서서히 수분을 날리며 바싹 구워 줍니다. (그래야 구운후 물이 덜 생겨요)

2. 구운 두부 위에 토마토 소스를 바릅니다

 

(토마토 소스가 없으면 케찹으로 대처..)



3.소스 바른 위에 준비한 토핑을 얹어 줍니다.(토핑은 취향대로 준비하세요)

4. 치즈를 찢어 토핑이 덮이게 얹어 줍니다.



5.180도로 예열한 오븐에서 10분간 구워 줍니다.
(오븐 사양에 따라 차이가 있으니 조절 필수..)

6. 꺼내 먹음 되겠죵..^^

흠~~!!

치즈 늘어나는 것 보이시죠? ㅋㅋ 전 치즈 넘흐 조아해요.

글구 밀가루 도우는 기름지구 느끼한데 두부라 고소하고 담백하네요.

간간이 방울 토마토가 툭 터지면서 씹히면 새콤하면서도 달큰한 과즙이

쭈~욱~ 흘러 나오는게 아주 예술이네요.ㅎㅎ 아주 그냥 죽여줘~요~!! ㅋㅋ


호밀 식빵 남은게 있어 동일한 방법으로 만들어 봤습니다.

 

 

 

 

이러면 식빵 피자가 되는 거겠죠? 식빵이 구워져 바삭거려

두부랑은 또 다른 맛을 내는군요. 바삭한게 아이들이 더 좋아할 듯 ...

어떤 걸루든 한번 만들어 드셔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