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소한 얘기 ◆/cool cat's ...

핸드폰 ♥ USB 메모리 튜닝기..

cool_cat 2009. 3. 29. 12:47

 

 

요즘 제가 들고 다니는 손전홥니당~~

 

산지 햇수로 2년째...

 

매일 쏟아지는 신상 속에  싫증나 바꾸고 싶지만..

 

경기도 안 좋은 요즘 그래두 3년은 채워 보리라 굳게 맘 먹고

 

지가 튜닝을 좀 해봤습나당~~ㅎㅎ

 

첨 전지현 언뉘가 나와서 옷을 훌러덩 ~ 훌러덩~ 시원하게

 

벗어 제끼며 스킨 색깔이 몇가지나  바뀐다 선전할때

 

참 근사했습니다.

 

근데 지금.. 몇번 갈아 끼워 주니 심드렁~~

 

떨어뜨려 여기저기 긁히고 볼품 없어진  내 칼라쟈켓 폰..ㅠㅠ

 

더이상 볼 수 없어 팔 걷어 붙이고 날 잡았습니다.

 

 

 

 

 

일단  메니큐어 오색펄을 듬뿍 발라주고   마르면 다시  바르기를   3회 반복..

 

다시  위 쪽으로 그라데이션 시키며 발라주고..

 

맨 위쪽은  은색펄을 발라  자연~스럽게  마무리..

 

글구 손톱에 붙이려구 사둔 비드 하나씩 이쑤시게를  이용  본드칠..

 

마지막으로  탑코트를 발라  정리를 해 주었습니다..

 

제법 럭셜~~ 해  졌습니다.

 

사진 보단 반짝이가 더 두껍게 보여  훨 이쁩니다.

 

주위서 이쁘다며  마구 주문질~~ㅋㅋ

 

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핸펀이 만들어 졌습니다.ㅎㅎ

 

 

단  메니큐어 마르고 다시 바르는 시간이 좀 많이 걸립니다.

 

게다   바짝 다 말리려면  꼼짝 않구 하룻밤은 둬야 합니다.

 

글구...  냄새 쥑입니다.

 

coolcat  질식해  죽는 줄..  어질~어질~..

 

메니큐어의 약품 냄새 정말 강합니다.

 

혹 하실분..  필히 마스크 지참...  ㅋㅋㅋ

 

위 사진 중의 고양이 목방울 이라 함은

 

ㅋㅋ 진짜 고양이 목방울 이란 얘깁니다.

 

친구네 집 고양이 목방울을 강제로 뺏어 왔습니다.ㅎ

 

방울 필요 한데  따로 파는 걸 못봐서..

 

난 방울이 진짜 필요 했을 뿐이고..

 

그래두  참치 한캔 사주며 위로를  해 줬단 후일담..ㅋㅋ

 

불만 없겠죠..?  ^ ^

 

 

 

 

 

 

 전 USB 도 튜닝질~~ ㅋㅋ

상송 골드 스윙 USB  입니다.

 

원래는

 

 

일케 생긴 애인데 제가 성형을...^^

 

A/S 받으려 삼송  갔더니  직원이  몰라 봤단 얘기..ㅎㅎ 

 

메니큐어로  꽃그림두 그리고  비드도 붙이고 반짝이도 붙여 봤습니다.

 

워떠세용..?

 

 

 

 

'◆ 소소한 얘기 ◆ > cool cat's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우와~~경품 선물 받았어요..^^  (0) 2009.07.26
ㅋㅋ..선물 받았어요..^^  (0) 2009.05.27
coolcat의 일상..  (0) 2009.04.02
coolcat이 좋아하는 OST...  (0) 2009.03.30
[스크랩] 어르신 컴반  (0) 2008.1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