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소한 얘기 ◆/cool cat's ...

우와~~경품 선물 받았어요..^^

cool_cat 2009. 7. 26. 22:11

 

 

아기다리 고기다리던

 

아~기다리고 기다리던... ( ㅋ ..썰렁~~ 펭귄 100마리..)

 

미즈쿡 이벤트의 당첨 경품이 도착 했어요..

 

뭐.. 큰건 아니구 요리책..

 

 이제껏 그 어떤 뽑기에도 꽝만 연발하던 저로선

 

얼마나 신기하고 기분이 좋던지..^^

 

한동안 싱글벙글..

 

마트서 한번씩 경품 행사한다며 뽑기 뽑으라고 하면

 

전 만날 "어차피 안될거 안뽑을래요.. " 그랬거든요..

 

이제부턴 열심히 뽑아 볼까나..? ㅋㅋ

 

 

 

머..요런 당첨 메일이 날아왔더라구요.. 5월달에..

 

아 근데 몇달을 기다려도 소식이 깜깜..

 

참다 참다  고객센터에 문의 했더니

 

뭔가 착오가 있어 반송이 됐다며 다시 보내준다고 하더군요..

 

그러더니 이제서야 도착..!!

 

넘 늦게 받긴했지만 그래도 공짜 선물에 기분이 날아 갑니다..

 

ㅋㅋ.. 이러다  cool cat 대머리 될라..ㅎ

 

 

 

 

봉투를 개봉하니 일케 생긴 요리책이 들어 있네요..

 

네이버의 인기 요리 블로거이신 권과장님의 요리책 이래요..

 

이제껏 컴퓨터를 만져도 블로그엔 별 관심도 없었고

 

블로그를 만들어 두고도 계속 내버려두다

 

얼마전 부터 재미를 느끼고  슬슬~  발동 걸고 있는

 

 초보 블로거인 저는  이분이 누군지도 잘 몰라요..ㅜㅜ

 

글구 웃기지만 첨 인터넷 배울때 다음으로 시작했더니

 

이게 버릇처럼 계속 다음만 들락거려서 네이버는 도통 꽝..

 

 

이제  요리책 구경(?) 시켜 드릴께요..

 

 

 

간식, 주식, 별식 등등..

 

아빠이신 권과장님의 가족을 위한 요리가 실려 있네요..

 

 

남자분이 참 솜씨가 좋으신 것 같아요..

 

하긴 일류 호텔 주방장은 거의가 남자인걸 보면..

 

남자들이 요리를 더 잘한다는 건가..?

 

 

제가 자주 만들어 먹는 요리들도 많고 안해본 것도 몇가지 있고..

 

같은 재료라도 양념이 다르고 방법이 다르면

 

전혀 다른 요리가 만들어지니

 

비교도 해가면서 즐거운 마음으로 요리책을 열심히 볼까합니다.

 

책 다보고 맘에 드는 것 함 만들어 올려 볼께요..

 

기대하세요..^^

 

ㅋ..근데 언제 다볼런지.. ㅎㅎ

 

'◆ 소소한 얘기 ◆ > cool cat's ...' 카테고리의 다른 글

ㅋㅋ..제가 뜨는 블로거래요..^^  (0) 2009.08.18
신고합니다.. ㅠㅠ  (0) 2009.07.29
ㅋㅋ..선물 받았어요..^^  (0) 2009.05.27
coolcat의 일상..  (0) 2009.04.02
coolcat이 좋아하는 OST...  (0) 2009.0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