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체험단 ◇/리 뷰

윤식당의 히트 아이템 델키 튀김기가 왔어요.

cool_cat 2018. 3. 7. 06:20



꺄아아아아~~


기다리고 기다리던 튀김기 선물이 드뎌 도착했어요.^^



오기만 하면 바로 그날부터 매일매일 맛있는 걸


만들어 먹을거라고 한참을 벼르고 있었거든요. ㅎㅎ






두 둥~~


튀김기 디자인이 너무 깔끔하고 세련됐죠~!!



요즘 한창 핫한 윤식당의 히트 아이템인 튀김기가


바로 요 델키 튀김기잖아요.


하나 질러볼까 망설이고 있었는데


요렇게 선물을 받게 되니 어쩌니 신나고 좋던지..!! ㅎ



아담한 미니 사이즈의 튀김기라 식구가 적은 가정이나 


솔로분들이 사용하기 딱 좋을 것 같아요.






온도 조절은 다이얼로 할 수 있는데


눈으로 보면 바로 알수 있는 직관적인 디자인이라


사용하기가 참 쉽고 편해요.


저같은 기계치한텐 정말 안성맞춤인 듯요 ㅋㅋ





언뜻보면 유조가 좀 많이 작다 싶은 생각이 드는데


막상 사용해 보면 제법 깊이가 있어


그리 작은 것도 아닌 것 같아요.





내장된 철제 바스켓이 귀염 귀염~ㅎㅎ



손잡이가 탈착식이라 바스켓만 따로 떼어내


플레이팅을 해도 좋을 것 같아 맘에 쏙 들어요.





요건 튀김기 뚜껑입니다.





바스켓을 끼운 상태로 뚜껑을 덮을 수 있도록


뚜껑에 딱  맞게 홈이 파져 있어요.





바닥 부분엔 4개의 동그란 고무로 마감 처리를 해서


본체가 쉽게 밀리지 않아 좋더라고요.






튀김기가 온 기념으로 타박타박 고소한 


제주 햇감자로 프렌치 프라이를 만들었어요.





겉은 바삭~ 속은 파근파근~~


짭짜름한 치즈 소스까지 끼얹어 줬더니


근사한 간식 겸 안주가 되었네요~^^







튀김기가 아담해서 자리를 많이 차지하지 않으니


식탁 위에 두고 자주 애용하게 될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