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블링블링 간식 .. ♥ /별미 라면 요리

편육을 닮은 라면 품은 계란찜.. ^^

cool_cat 2009. 11. 14. 09:22

 

 

 

 

 

 

 

그렇게나 비싸게 굴며 잠수하던  햇님이

 

드뎌 그얼굴을 방긋 드러냈습니다..^^

 

 

너 참 오랜만이다..ㅋㅋ

 

방가워이..

 

다신  절대루~~잠수하믄 안돼..ㅎ

 

나 우울증 걸릴뻔 했잖여..ㅋ

 

 

막 이러믄서..ㅎ

 

 

 

 

 

 

 

자~~쿨캣 정신줄 언능~~챙기고.. ^^

 

 

벌써 주말 이네요.

 

제가 주말엔 별미 라면 요리 올린다고

 

블친들과 약속 했었죠..?

 

글구 제가 약속은 또 칼이라고도 말씀 드렸었죠..?

 

당근 약속을 지키기 위해

 

오늘도 별미 라면요리 하나

 

맹글어 올립니당..

 

 

음하하하하하하하~~~``

 

 

 

 

 

 

 

짜자잔~~

 

 

이름하여 라면 계란찜..^^

 

 

 

계란찜에 라면사리와 여러 재료를 섞어 넣고

 

계란찜을 만들었더니..

 

캬~~정말 정말 그 맛이 듁여 주더군요..

 

 

완전 쿨캣 맘에 쏘~~옥 들었다는거.. ㅋ

 

 

 

 

 

 

 

 

 

지 맘에 드는것 맹글면

 

침을 튀기며 흥분하는거

 

혹시 눈치 채셨는감요..? ㅋㅋ

 

 

자~~자~~자~~

 

워~~워~~

 

릴렉수~~~ ㅋㅋ

 

 

 

흥분을 가라 앉히고 레시피 바루 쏩니데이..ㅎ

 

 

 

 

 

 

재 료

 

 

 

계란 3~4개, 양송이3개, 당근 1토막, 양파1/4개, 파1/2대,

 

피망 약간,  스팸1/2통, 캔 옥수수 작은 것 1/2통,

 

소금 1작은술, 설탕 1꼬집, 후춧가루 약간,

 

우유 또는 물..적당량..

 

 

 

 재료는 냉장고에 돌아 다니는 짜투리 재료

 

뭐든 넣으시면 됩니당..^^

 

 

냉장고 정리에  아주  그만이라는..ㅋㅋ

 

 

 

 

 

 

 

 

 

 

 

라면을 아주 잘게 뿌셔서 뜨거운 물에 담궈

 

4~5분 정도 불려 채에 밭쳐 물기를 쏙 뺀다음

 

계란물에 섞어 주세요.

 

그런 다음 용기에 담아  익혀 주시면 끄~읏~~!! ㅎ

 

 

쿨캣이 2가지 방법으로 익혀 봤는데요.

 

 

  젤 빠르고도 간단한 전자렌지 이용하기..

 

 

랩을 덮고 구멍을 3~4개 뚫어서

 

 전자렌지에 넣고 5분정도 익혀 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두번째는  찜통에 쪄내기..

 

 

한김 올린 찜통에 넣고 10~12분 가량 쪄주시면 됩니다.

 

 

 

 

 

 

 

자~~요렇게 완성된 라면 계란찜..

 

 

밥따로.. 반찬 따로.. 힘들게 만들것 없이

 

 한꺼번에 해결 됩니당..ㅎ

 

 

거기다 냉장고 정리까지 된다는 장점이..ㅋㅋ

 

 

흠..편하당..ㅋㅋ

 

 

 

 

 

 

요건 그릇에서 쏙 빼내어 얇팍하게(?)  썰어준 모습..^^

 

( ㅋㅋ..별루 안 얇팍하네..ㅎ )

 

 

( 참.. 미리 용기에 참기름을 좀 바르고

 

계란물을 넣어야 쉽게 쏙 빠집니다. )

 

 

마치 편육을 썰어둔 느낌이 나는데요..ㅎ

 

라면 편육..?ㅋㅋ

 

 

이제 디테일 샷~~!!

 

 

 

 

 

 

 

 요건 전자 렌지에 쪄낸 것..

 

 

 

 

 

또 요건 찜통에 쪄낸 것..

 

 

 

 

 

당근 시식을 해봐야겠죠..? ㅎ

 

 

 

 

 

요건 찜통 꺼~~

 

 

 

 

 

 

요건 전자 렌지 꺼~~

 

 

 

 

 

 

맛은 둘다 기가 막히게 좋았습니다.

 

 

단..전자렌지에 넣은 것은 수분 증발이 많이 돼서

 

물기 없이 좀  단단한 느낌이 나고

 

 

찜통에 찐 것은 적당한 물기를 머금고 있어

 

촉촉하니 부드러웠다는 것..^^

 

 

 

 

 

 

 

쿨캣은 찜통에 한표..ㅋㅋ

 

 

왜냐면 전  부드러운 여자니까용..ㅋㅋ

 

 

믿거나 말거나..헤

 

 

급속도로 쑥 쑥~ 내려가는 계란찜.. ㅎ

 

 

맛이 있긴 있는 모양입니당..^^

 

 

이런~~이러다 사진 찍기전에 다 묵어버리겠네..ㅋ

 

 

 

 

 

 

좀 푹~` 쉬고 싶은 주말..

 

반찬 따로 밥 따로 만들 필요없이

 

한방에 해결되는  라면 계란찜 어떠세요..?

 

 

브런치 메뉴로 딱인 것 같은데.. ㅎ

 

물론 간식으로도  좋을 것 같구요..^^

 

 

맛이 아주 끝내줬습니당..ㅎ

 

 

맛있게 만들어 드시고 주말도 잘 보내세용..^^